▲ (주)한국조경신문은 첫 번째 편집위원회 회의를 지난 7일 본사 회의실에서 진행했다. 이날 회의에는 김윤제 (주)씨토포스 부회장, 김찬수 (주)가나안건설 대표, 조성원 LH 녹색경관처 도시경관부장, 노송호 SH공사 조경팀 차장, 윤상준 아름지기 선임연구위원, 김부식 한국조경신문 대표, 정대헌 한국조경신문 편집국장 등이 참석했다.

▲ (주)한국조경신문은 첫 번째 편집위원회 회의를 지난 7일 본사 회의실에서 진행했다.이날 회의에는 김윤제 (주)씨토포스 부회장, 김찬수 (주)가나안건설 대표, 조성원 LH 녹색경관처 도시경관부장, 노송호 SH공사 조경팀 차장, 윤상준 아름지기 선임연구위원, 김부식 한국조경신문 대표, 정대헌 한국조경신문 편집국장 등이 참석했다.

▲ (주)한국조경신문은 첫 번째 편집위원회 회의를 지난 7일 본사 회의실에서 진행했다. 김부식 한국조경신문 대표가 김윤제 (주)씨토포스 부회장에게 편집위원 위촉패를 수여했다.

▲ (주)한국조경신문은 첫 번째 편집위원회 회의를 지난 7일 본사 회의실에서 진행했다. 김부식 한국조경신문 대표가 노성호 SH공사 차장에게 편집위원 위촉패를 수여했다.

▲ (주)한국조경신문은 첫 번째 편집위원회 회의를 지난 7일 본사 회의실에서 진행했다. 김부식 한국조경신문 대표가 조성원 LH 도시경관부장에게 편집위원 위촉패를 수여했다.

▲ (주)한국조경신문은 첫 번째 편집위원회 회의를 지난 7일 본사 회의실에서 진행했다. 김부식 한국조경신문 대표가 김찬수 (주)가나안건설 대표에게 편집위원 위촉패를 수여했다.

▲ (주)한국조경신문은 첫 번째 편집위원회 회의를 지난 7일 본사 회의실에서 진행했다. 김부식 한국조경신문 대표가 윤상준 아름지기 선임연구위원에게 편집위원 위촉패를 수여했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