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시·도 공원녹지 협의회(회장 최윤종)는 지난 3일 충북 충주시에 소재한 ‘서울특별시 수안보연수원’에서 ‘발족식 및 워크샵’을 개최했다. 협의회는 광역시도 공원·녹지·산림분야 관련 공무원들로 구성됐다.

 

▲ 전국 시·도 공원녹지 협의회(회장 최윤종)는 지난 3일 충북 충주시에 소재한 ‘서울특별시 수안보연수원’에서 ‘발족식 및 워크샵’을 개최했다. 최윤종 서울시 공원조성과장이 초대회장으로 선출됐다.

 

 

▲ 전국 시·도 공원녹지 협의회(회장 최윤종)는 지난 3일 충북 충주시에 소재한 ‘서울특별시 수안보연수원’에서 ‘발족식 및 워크샵’을 개최했다. 이날 발족식에서는 초대회장을 비롯해 부회장, 감사 등 집행부를 선출했다.

 

 

▲ 전국 시·도 공원녹지 협의회(회장 최윤종)는 지난 3일 충북 충주시에 소재한 ‘서울특별시 수안보연수원’에서 ‘발족식 및 워크샵’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전국시도 공워녹지 관련 공무원 60여명이 참석했다.

 

 

▲ 전국 시·도 공원녹지 협의회(회장 최윤종)는 지난 3일 충북 충주시에 소재한 ‘서울특별시 수안보연수원’에서 ‘발족식 및 워크샵’을 개최했다. 협의회 자문위원장을 맡고 있는 최광빈 서울시 푸른도시국장이 축사를 했다.

 

 

▲ 전국 시·도 공원녹지 협의회(회장 최윤종)는 지난 3일 충북 충주시에 소재한 ‘서울특별시 수안보연수원’에서 ‘발족식 및 워크샵’을 개최했다. 최광빈 서울시 푸른도시국장이 '공원시설 색채디자인 개선방안'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했다.

 

 

▲ 전국 시·도 공원녹지 협의회(회장 최윤종)는 지난 3일 충북 충주시에 소재한 ‘서울특별시 수안보연수원’에서 ‘발족식 및 워크샵’을 개최했다. 발족식에 이은 워크샵에서는 양홍모 (사)한국조경학회장이 '도시공원의 일몰제 대처방안'이라는 주제발표를 실시했다.

 

 

▲ 전국 시·도 공원녹지 협의회(회장 최윤종)는 지난 3일 충북 충주시에 소재한 ‘서울특별시 수안보연수원’에서 ‘발족식 및 워크샵’을 개최했다. 양홍모 회장의 발표에 이어 도시공원 일몰제에 대한 종합토론이 진행됐다. 좌측부터 이인성 서울시립대 조경학과 교수, 장병관 대구대 조경학과 교수, 양홍모 회장, 조세환 한양대 도시대학원 교수(좌장), 최근열 (사)한국지방자치학회장, 심인보 국토해양부 녹색도시과 사무관.

 

 

▲ 전국 시·도 공원녹지 협의회(회장 최윤종)는 지난 3일 충북 충주시에 소재한 ‘서울특별시 수안보연수원’에서 ‘발족식 및 워크샵’을 개최했다. 두번째 주제는 김부식 (주)한국조경신문 대표가 '어린이놀이시설 안전관리 대책'에 대해 발표했다.

 

 

▲ 전국 시·도 공원녹지 협의회(회장 최윤종)는 지난 3일 충북 충주시에 소재한 ‘서울특별시 수안보연수원’에서 ‘발족식 및 워크샵’을 개최했다. 주제발표에 이어 종합토론이 진행됐다. 좌측부터 박문호 서울시립대 도시과학연구원 연구교수,이수재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안전인증단장,김부식 대표, 홍윤순 한경대 조경학과 교수, 정성관 경북대 조경학과 교수, 한상환 행정안전부 생활안전팀 사무관.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