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가 주관하고 동아전람이 주최하는‘제25회 MBC건축박람회’가 9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서울 대치동 세텍에서 개최된다. 벽면녹화 전문회사인 (주)그린와이즈제작소의 식물공기청정기.

▲ MBC가 주관하고 동아전람이 주최하는 ‘제25회 MBC건축박람회’가 9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서울 대치동 세텍에서 개최된다. 자연·인조현무암을 전문 생산·판매하는 (주)드림스톤 제품을 설명하고 있다.

▲ MBC가 주관하고 동아전람이 주최하는 ‘제25회 MBC건축박람회’가 9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서울 대치동 세텍에서 개최된다. 히티치 엔진톱을 살펴보고 있다.

▲ MBC가 주관하고 동아전람이 주최하는 ‘제25회 MBC건축박람회’가 9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서울 대치동 세텍에서 개최된다. 친환경 합성목재 제조업체인 (주)토탈팀버 제품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 MBC가 주관하고 동아전람이 주최하는 ‘제25회 MBC건축박람회’가 9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서울 대치동 세텍에서 개최된다. 수공구 수입 유통업체인 호산실업(주) 제품을 관람객이 살펴보고 있다.

▲ MBC가 주관하고 동아전람이 주최하는 ‘제25회 MBC건축박람회’가 9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서울 대치동 세텍에서 개최된다. 산림조합중앙회 목재유통센터 참가 부스.

▲ MBC이 주관하고 동아전람가 주최하는 ‘제25회 MBC건축박람회’가 9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서울 대치동 세텍에서 개최된다.

▲ MBC가 주관하고 동아전람이 주최하는 ‘제25회 MBC건축박람회’가 9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서울 대치동 세텍에서 개최된다. 데스틸(반디조명) 제품들.

▲ MBC가 주관하고 동아전람이 주최하는 ‘제25회 MBC건축박람회’가 9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서울 대치동 세텍에서 개최된다. (주)하이드의 탁상용 버티칼가든.

▲ MBC가 주관하고 동아전람이 주최하는 ‘제25회 MBC건축박람회’가 9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서울 대치동 세텍에서 개최된다.

▲ MBC가 주관하고 동아전람이 주최하는 ‘제25회 MBC건축박람회’가 9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서울 대치동 세텍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