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교운동장 잔디 조성을 위한 기술세미나가 3일 단국대학교 천안캠퍼스 생명자원과학대학 국제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기술세미나에는 일선 학교 교장 및 교직원, 관련 공무원, 잔디 생산자 및 시공자, 대학생 등 2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됐다.

 

 

 

▲ 학교운동장 잔디 조성을 위한 기술세미나가 3일 단국대학교 천안캠퍼스 생명자원과학대학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가운데 이성호 한국잔디협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학교운동장 잔디 조성을 위한 기술세미나가 3일 단국대학교 천안캠퍼스 생명자원과학대학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가운데 최준수 한국잔디학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학교운동장 잔디 조성을 위한 기술세미나가 3일 단국대학교 천안캠퍼스 생명자원과학대학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가운데 윤정수 산림청 산림경영소득과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 학교운동장 잔디 조성을 위한 기술세미나가 3일 단국대학교 천안캠퍼스 생명자원과학대학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가운데 윤정수 산림청 산림경영소득과장이 이성호 한국잔디협회장에게 산림청장 표창장을 수여하고 있다.

 

 

 

▲ 학교운동장 잔디 조성을 위한 기술세미나가 3일 단국대학교 천안캠퍼스 생명자원과학대학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가운데 이정훈 한국잔디협회 전무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 학교운동장 잔디 조성을 위한 기술세미나가 3일 단국대학교 천안캠퍼스 생명자원과학대학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가운데 최준수 단국대 녹지조경학과 교수가 ‘한국 학교운동장 잔디조성사업 개황 및 실태’를 주제로 발표를 하고 있다.

 

 

 

▲ 학교운동장 잔디 조성을 위한 기술세미나가 3일 단국대학교 천안캠퍼스 생명자원과학대학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가운데 후지사키 게니치로 니혼대학 교수가 ‘일본 학교운동장 잔디보급 현황 및 유지관리 실태’를 주제로 발표를 하고 있다.

 

 

 

▲ 학교운동장 잔디 조성을 위한 기술세미나가 3일 단국대학교 천안캠퍼스 생명자원과학대학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가운데 김환웅 지엘엠(주) 부장이 ‘서울시 학교운동장 유지관리 실태’를 주제로 발표를 하고 있다.

 

 

 

▲ 학교운동장 잔디 조성을 위한 기술세미나가 3일 단국대학교 천안캠퍼스 생명자원과학대학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가운데 최동근 서울시 녹지사업소 팀장이 ‘잔디운동장 관리방안’을 주제로 발표를 하고 있다.

 

 

 

▲ 학교운동장 잔디 조성을 위한 기술세미나가 3일 단국대학교 천안캠퍼스 생명자원과학대학 국제회의실에서 열렸다. 주제발표에 나섰던 강연자들이 방청객들의 질의에 응답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