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신도시 호수공원 국제 설계공모'가 오는 8월 14일에 공고될 예정이다.

이번 국제 설계공모는 국제지명 초청 설계공모로 진행될 예정이며, 경기도시공사는 그에 따른 초청자 선정을 위해 참가 의향서를 받는다.

공모전에 참여를 희망하는 자는 다음의 내용을 포함한 6페이지 이내의 참가의향서를 제출해야 한다.
1~2쪽은 대표자이름 및 회사명, 팀구성, 주요 참가자 소개 및 이력, 3쪽은 광교신도시 호수공원에 대한 비전, 4~6쪽은 대표자(또는 회사)의 주요관련 작품소개(호수공원, 워터프론트 또는 도시 공원 설계를 중심으로)를 기재해야 한다.

별도의 표지는 필요 없으며, 한글 또는 MS-word를 사용하여 종방향으로 작성하면 된다.
작품 제출시 팀 구성은 변경할 수 없으나 팀원 추가는 가능하고, 국내/외를 포함하여 팀 구성이 가능하다.
제출은 7월25일 오후6시까지 인터넷 웹하드(www.webhard.co.kr)의 올리기 전용 폴더에 업로드하거나 별도의 회사소개 책자를 우편으로 접수 가능하다.
* 웹하드  아이디 : gwanggyo2008, 패스워드 : lakeside, 폴더명 : 올리기전용
* 우편발송 주소 : 151-921 서울시 관악구 관악로 599 서울대학교 농생대 조경학과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