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2010년 지방공무원 녹지(조경)직 3명 채용
인천시는 녹지직 3명(조경)을 포함, 2010년도 지방공무원 임용시험 채용 예정인원 총 192명을 확정 발표했다. 시험일정은 제1회 제한경쟁임용시험이 3월27일, 제2회 공개경쟁임용시험이 5월22일 실시될 예정이다. 시험공고 및 일정에 대한 세부계획은 고시 홈페이지(gosi.incheon.go.kr)를 참조하면 된다.

아썸, 화천군에 6년째 장학금 기탁
(주)아썸 권오병 대표 및 임직원은 지난 18일 화천군에 장학금
200만원을 전달하는 등 지금까지 모두 1,400만원을 기탁했다.

LH 인천본부장에 홍성구씨 선임
LH(한국토지주택공사) 인천본부장으로 홍성구 현 LH 인사처장이 선임됐다. 홍 처장은  지난 25일 인천 남동구 구월동 LH 사옥에서 취임식을 갖고 정식으로 업무를 시작했다.

대림산업, 414억 운북 조경공사 수주
인천도시개발공사가 발주한 인천 운북 복합레저단지 조성사업 조경공사에 대한 최저가 낙찰제 대상공사 2차 심의 결과 대림산업이 최종낙찰자로 선정됐다.

희림, 총 85억원 규모 설계… CM 용역 동시 수주
(주)희림종합건축사사무소는 지난 21일 (주)니시플러스로부터 총 85억 규모의 ‘남양주 평내지구 개발사업 설계 및 CM용역’을 동시에 수주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희림은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152-9 일원의 약 40만9700m²에 해당하는 대지를 개발하는 사업의 종합기획부터 공동주택 설계, CM까지 개발의 전 단계를 맡게 됐다.

(주)이지탑 맹시호 본부장, 상무 승진
꽃조형물과 생태복원 전문기업 (주)이지탑의 맹시호 본부장이 지난 1일 상무이사로 승진했다. 또 서철·양기삼·조준호 대리가 과장으로, 이수봉 과장은 팀장으로 각각 승진했다.

서원상협(주) 본사 이전
천연데크재와 조경재를 취급하는 서원상협(주)(대표 박인서)가 본사를 인천 중구 항동3가 1번지 대한통운빌딩 1층으로 이전했다.



*정정 : 지난 89호 산업 7면에 게재된 ‘서울시설공단 박승오 단장, 2급으로 승진’을 1급 승진으로 정정 보도합니다.
 



*조경계 소식 제보 : news@latimes.kr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