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맞이 이벤트 포스터 ⓒ천리포수목원
설맞이 이벤트 포스터 ⓒ천리포수목원

 

[Landscape Times 박재석 기자] 충남 태안 공익재단법인 천리포수목원(원장 김건호)이 오는 21일(토)부터 24일(화)까지 설 연휴 기간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수목원은 ‘설레는 수목원’을 주제로 설 연휴 사흘간 입장료 할인, 토끼 찾기 이벤트, 동백꽃 띄우기 체험 등 탐방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다양한 행사를 운영한다.

계묘년 토끼의 해를 맞아 ‘토끼띠 방문객’과 2023년 새해를 기념해 ‘생일이 23일인 방문객’을 비롯해 ‘한복을 입고 수목원을 찾는 방문객’에게 입장료 반값 할인과 플랜트센터 10% 할인을 제공한다.

밀러가든에서는 ‘토끼를 찾아요’라는 이벤트도 열린다. 수목원 ‘그늘 정원’과 ‘비비추 정원’에서 토끼 조형물을 찾아 사진을 찍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면 수목원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멸종위기식물 전시온실에서는 동백꽃 소원 띄우기 체험도 즐길 수 있다. 탐방객 누구나 수반(연못)에 동백꽃을 띄워 새해 소원을 비는 체험을 할 수 있다. 민병갈 추모정원 앞에는 대형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 등 전통 민속놀이를 즐길 수 있는 명절 체험 행사도 준비됐다.

강희혁 천리포수목원 담당자는 “설 연휴 기간 천리포수목원을 방문하시는 관람객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연휴에는 ‘설’레는 천리포수목원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수반에 동백꽃과 함께 소원을 띄우는 탐방객 ⓒ천리포수목원
수반에 동백꽃과 함께 소원을 띄우는 탐방객 ⓒ천리포수목원

 

[한국조경신문]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