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dscape Times 지재호 기자] (주)이노블록(대표 한용택)은 이노블록 제품이 시공된 현장을 대상으로 한 ‘2022 사진&시공현장 콘테스트’를 오는 11월 20일(일)까지 개최한다.

사진부문 응모대상은 전 국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1인당 4개 작품까지 출품할 수 있다.

시공현장부문은 전시장을 포함한 이노블록 제품 시공 현장으로 응모대상은 이노블록 대리점만 참여할 수 있고 1인당 4개 작품 출품이 가능하다.

여기에 시공현장부문 필수사항으로는 이노블록 제품인 옹벽과 포장 종류가 2가지 이상 설치된 시공현장 사진과 타 대리점에서 시공한 현장 사진은 출품에서 제외된다.

시상내역은 사진부문과 시공현장부문으로 나눈다.

사진부문은 금상 1명 50만원 상품권, 은상 2명 각 30만원 상품권, 동상 2명 각 20만원 상품권, 입선 10명에게 각각 2만원 상당의 기프티콘이 주어진다.

시공현장부문 시상은 금상 1명 100만원 상품권, 은상 1명 50만원 상품권, 동상 1명에 30만원 상품권이 수여된다.

응모방법은 인스타그램에서 이노블록을 팔로우한 후 필수 해시태그인 #2022시공사진콘테스트 #이노블록 #가을여행을 달아주고 출품사진과 설명을 업로드하면 된다.

메일로는 이노블록 공식 메일을 통해 응모사진과 사진에 대한 설명, 이름과 연락처를 게재해 전송하면 된다.

응모는 오는 11월 20일 일요까지이며 11월 25일 금요일에 발표한 후 시상식은 추후 공고된다.

자세한 사항과 이노블록 제품 주요 현장은 이노블록 공식 누리집에서 확인하거나 디자인팀에 문의하면 된다.

[한국조경신문]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