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대한민국전문기업상을 수상한 한용택 이노블록 대표(우측)     ⓒ이노블록
2022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대한민국전문기업상을 수상한 한용택 이노블록 대표(우측) ⓒ이노블록

 

[Landscape Times 지재호 기자] (주)이노블록(대표 한용택)은 (사)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고 소비자평가 주관으로 지난 16일(금) 개최된 ‘2022 제10회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대한민국전문기업 ‘World Class Excellence Award’를 수상했다.

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브랜드에 대해 느끼는 만족도 및 추천 의향을 평가해 각 산업군에서 고객만족을 실천하고 있는 브랜드를 발표하고 있다.

이번 소비자평가 조사는 지난 6월 2일부터 7월 8일까지 114개 산업군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해당 브랜드 사용 고객대상 온라인 설문조사로 전국 4112명을 대상으로 조사가 이뤄졌다고 주최 측은 밝혔다.

이노블록은 친환경 보차도블록 및 옹벽블록 제조기업으로 지난 1971년 설립한 후 조달청 품질보증조달물품 인증기업으로 자리하며 품질과 신용을 바탕으로 발전해 오고 있다.

다수의 특허와 디자인, 상표권을 보유하며 일본과 독일, 미국 블록업계와 기술제휴를 통해 국내 주거환경 개선에 선도하고 있다.

[한국조경신문]

 

ⓒ이노블록
ⓒ이노블록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