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V 배터리 하나로 유선과 동급 파워를 제공하는 보쉬 바이터보 전동공구 라인업   ⓒ보쉬
18V 배터리 하나로 유선과 동급 파워를 제공하는 보쉬 바이터보 전동공구 라인업 ⓒ보쉬

 

[Landscape Times 지재호 기자]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프리미엄 전문가용 바이터보 충전공구를 대상으로 제품 체험 후에 무상으로 증정 받을 수 있는 ‘보쉬 바이터보 체험단’ 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모집한다.

이벤트 참여자는 국내 출시된 바이터보 제품으로 ▲드릴드라이버 ▲임팩트 드릴드라이버 ▲임팩트 렌치 ▲로터리해머 ▲그라인더 ▲엑스락 그라인더 ▲원형톱 ▲플런지쏘 ▲각도절단기 ▲테이블쏘 등 총 14종 제품에 대해 체험 신청을 할 수 있다. 신청 방법은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홈페이지 내 ‘바이터보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무료 체험 신청서를 작성 및 제출하면 된다.

신청 심사를 통해 선정된 참여자는 희망하는 제품 1종을 배송 받아 4주간 무료로 사용해볼 수 있다. 여기에 제품 수령을 기점으로 4주 안에 사용 후기를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체험한 공구를 무상으로 증정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체험 후기는 ▲사용 모습을 담은 사진과 리뷰글 또는 영상 첨부 ▲해시태그 추가 ▲상품 협찬 명시 등을 모두 충족하는 후기를 본인 SNS채널에 업로드 및 공유하면 된다. 후기 요건과 자세한 가이드 내용은 바이터보 마이크로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보쉬 측이 사용 후기의 요건 충족 여부를 확인한 후 제품 증정을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이벤트 주요 대상은 전문 작업자이며 바이터보 체험 마케팅 강화의 일환으로, 시중의 ‘무상 체험 후 제품 반납’ 프로모션을 넘어 보다 파격적인 혜택으로 마련됐다. 강력한 파워와 안전성, 스마트 기능을 자랑하는 바이터보 제품군을 부담 없이 체험할 수 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프리미엄 바이터보 충전공구에 대한 성원에 힘입어 바이터보 제품을 부담 없이 체험하고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대형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바이터보 제품을 활용해 본인만의 작업 노하우를 공유하고 체험 제품도 무상으로 얻을 수 있는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조경신문]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