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라비아트앤리조트
ⓒ라드라비아트앤리조트

 

[Landscape Times 지재호 기자] 문화적 소양인을 위한 프라이빗 복합문화공간 라드라비 아트 앤 리조트가 갤러리 오프닝 특별전으로 이상일 라드라비 대표 겸 아티스트의 ‘여인과 인생’ 전시를 개최하고 있다.

이상일 아티스트는 헤어스타일리스트이자 플로리스트, 공간디자이너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해 왔으며 이번 전시에서 전혀 새로운 펜슬 회화를 선보인다.

‘여인과 인생’전에서는 이상일 아티스트 인생에서 스쳐지나간 수많은 인연과 일상의 사건들, 그리고 그 인연들이 쌓일수록 깊어진 그의 감성과 고독함을 살아있는 듯한 섬세한 터치의 펜슬 드로잉작품과 다양한 독창적 방식으로 표현된 조형 작품들을 보여준다.

그의 작품은 한결같이 위트가 있고 관능적임에도 섬세함의 극치를 보여준다는 평을 받고 있다. 지난 31년간 고객들에 대한 감사, 가족의 애환, 소소한 일상 여행 속 추억들이 가슴 속 상상을 통해 형상화된다.

이번 전시를 통해 관객들은 작가가 수십 년간 축적해 온 인생의 영감과 삶의 지혜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이상일 아티스트가 직접 도슨트 전시 해설자로 나서 작품의 이해도를 높이고, 관객이 작가와의 교감을 통해 보다 친숙하고 흥미로운 관람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한국조경신문]

 

ⓒ라드라비아트앤리조트
ⓒ라드라비아트앤리조트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