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트 누리집 캡처화면
에넥스트 누리집 캡처화면

 

[Landscape Times 지재호 기자] 환경토탈 디자인전문그룹 (주)에넥스트(대표 신복순)가 공식 누리집을 리뉴얼 오픈했다.

디자인전문그룹을 지향하는 기업답게 메인 화면 전면부에 에넥스트의 주요 사업이 무엇인지 정확히 인지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됐으며, 시인성을 높여 기업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제품을 클릭하면 해당 제품에 대해 보다 많은 정보를 얻기를 원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제품 문의 버튼을 만들어 이용을 쉽게 배려해 눈길을 끈다.

상세페이지는 일반적인 쇼핑몰처럼 이미지를 크게 적용해 관심 있게 바라보는 이용자가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이미지로 전달할 수 있도록 한 측면도 긍정적이다.

제품 목록에는 스페셜제품과 휴게시설물, 놀이시설물, 조달제품, 운동시설물로 구성됐으며, 반려인과 반려견을 위한 복합 놀이 편의시설 브랜드인 애견놀이터(Dog Play)와 네트를 활용해 도전과 영감을 주고 모험과 즐거움을 즐길 수 있는 어드벤처 놀이터(Play Dodo)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디자인에서 설계, 생산, 판매, 시공, A/S까지 토탈서비스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는 에넥스트는 단체표준을 비롯해 ISO9001 글로벌 품질인증관리시스템 운영 등 품질 우선주의를 지향하는 기업이다.

ISO14001 환경인증시스템 운영으로 제품의 생산에서, 리싸이클링에 이르기까지 환경가치 창출을 통해 21세기 혁신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한국조경신문]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