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dscape Times 이수정 기자] (사)한국정원디자인학회(학회장 홍광표)가 제8기 정원 디자인 아카데미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번 정원 디자인 아카데미 주제는 ‘禪 garden (선정원)’으로, 정원의 개념부터 디자인, 직접 시공까지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교육내용은 ▲기본 교육(강연+이론) ▲팀별 실습(디자인실습+정원조성)으로 이뤄졌고 교육이 끝나면 정원전문 관리인 수료증이 발급된다. 또한 교육에는 경상북도 경주시 지방정원 탐방도 예정돼 있다.

교육기간은 8월 19일(금)부터 8월 25일(목)까지며, 교육은 동국대학교WISE캠퍼스(구 동국대학교경주캠퍼스)에서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7일 간 진행된다.

참가비는 학생 30만 원, 일반인 50만 원으로, 팀별 정원조성을 위한 재료비 및 공구 등이 지원된다. 원거리 거주 교육생에게는 숙박비 50%도 지원된다.

정원에 관심이 있는 학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며, 희망을 원하는 시민은 오는 8월 18일(목)까지 신청하면 된다.

신청방법은 한국정원디자인학회 누리집에서 신청서 양식을 내려받은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제8기 정원 디자인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정원디자인학회 사무국 또는 학회 누리집 내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한국조경신문]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