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파크개발, 조경박람회 방문하면 “제주도여행권 쏜다!”
디자인파크개발, 조경박람회 방문하면 “제주도여행권 쏜다!”
  • 지재호 기자
  • 승인 2022.05.03
  • 호수 68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경·정원박람회 오는 19일 코엑스서 개막
설계사·발주처 등 부스방문 ‘명함으로 신청’
아이언세트·제주도 호텔+항공권 추첨 증정

[Landscape Times 지재호 기자] ㈜디자인파크개발(대표 김요섭)에서 대한민국조경박람회 기간 동안 디자인파크개발 전시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캘러웨이 아이언세트 1명, 제주도여행권(2박 3일. 2인) 1명 등 총 1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이벤트 참가방법은 대한민국조경박람회가 열리는 5월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디자인파크개발 전시부스를 방문해 명함으로 신청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설계사, 시공사 및 발주처를 대상으로 하며, 경품은 신청자 중 추첨으로 선정 한 후 개별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경품은 1등 아이언세트 1명, 2등 제주도여행권 1명, 3등 47반팔티셔츠 48명, 4등 47모자 40명 등 총 100명에게 지급한다.

디자인파크개발은 이번 박람회에 야외운동기구와 스마트그늘막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이용 가능한 ‘장애인용운동기구’, 어르신들이 이용할 수 있는 시니어 제품인 ‘엘덜리’, 크로스핏 등 야외운동기구의 새로운 트랜드를 선도할 제품을 출시한다. 또한 횡단보도 앞 그늘막의 새로운 트랜드를 선도할 ‘스마트그늘막’, 발만 구르면 자동으로 움직이는 스윙벤치 등도 선보인다.

야외운동기구를 국내 최초로 도입한 디자인파크개발은 야외운동기구를 비롯해, 놀이시설 및 물놀이시설, 카라반 및 모던이글루 등 글램핑장시설 등을 제조 생산하는 조경시설물업체다.

[한국조경신문]

 

 

지재호 기자
지재호 기자 cjh@latimes.kr 지재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