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dscape Times 이수정 기자] 김부식 한국조경신문 대표겸 발행인이 ‘몰입과 마케팅의 상관관계’를 주제로 21일(수) ㈜이노블록(대표 한용택) 대회의실에서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특강은 15여 명의 이노블록 파 트장들이 참여한 가운데 직원들의 마케팅 전문화 교육을 위해 마련됐다.
김 대표는 문제해결 능력과 창의적 아이디어를 상승하기 위해 ‘몰입’ 개념을 바탕으로 기업에서의 마케팅 성공 전략을 강연했다.
한편, 이노블록은 고품질 블록제품으로 차별화한 전략으로 콘크리트 블록시장을 개척, 올해로 창립 50주년을 맞았다. 지난해부터 보도블록에서 옹벽블록 제품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한국조경신문]
관련기사
- [포토뉴스] 이노블록, 아시아콘크리트엑스포 공식 협찬사 참여
- [포토뉴스] 2021 전주정원문화박람회 도시공공정원·정원산업전 모아보기
- “조경가드닝 선수발굴을 위한 밑거름” 1사 1교 자매결연식 개최
- [포토뉴스] ‘서울국제정원박람회’ 전시정원 모아보기
- 이노블록, 창립50주년 기념 ‘파이어피트’ 증정 이벤트 진행
- “조경기능인 양성 본격 추진” 한국조경협회-서울문예마당 업무 협약 체결
- [인터뷰] 창립 50주년 맞은 이노블록 “혁신사업으로 원스톱쇼핑 조경전문 플랫폼 구상”
- 제3회 한국조경신문 광고대상 ‘이노블록’ 대상 수상
- 이노블록 2020 사진&시공현장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및 시상
- 미래세대가 그리는 도시재생과 조경, UCC 공모
- 이노블록, '하이랜드스톤 캡세트&버티카스톤 코너블록' 출시
- (주)이노블록 2020 사진&시공현장콘테스트 연다
- 2021년 국제기능올림픽 출전 조경직종 선수 선발…‘2020 조경기능 콩쿠르’ 개최
- ‘이노블록’, 품질보증조달물품업체 9년 연속 지정
- 2021 이노블록 영상 공모전 개최
- 용산공원 내년에는 정말 시작할 수 있을까?
- [김부식 칼럼] 정원도시 시대는 도래하는데...
- 이노블록,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참가·신제품 공개
- [김부식칼럼]소통과 협업이 실종된 대한민국 정원산업박람회
- 한용택 대표, “혁신과 도전만이 유일한 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