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dscape Times 이수정 기자] 조경산업 활성화 및 저변을 확대하고자 올해로 제15째를 맞은 ‘2021 대한민국조경*정원박람회’가 오는 3월 4일(목)부터 7일(일)까지 나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는 ▲인간과 자연이 조화롭게 공존하는 생활공간 창조 ▲자연과 개발이 어우로지는 친환경 개발정책 수립 ▲공공시설, 경관시설 및 휴게공간 확충에 따른 조경관련산업 활성화 ▲편안하고 쾌적한 생활속의 조경문화 정착 ▲지역 조경산업 참가업체의 판매 촉진과 수출판로 개척을 목적으로 마련됐다.

박람회 전시를 품목별로 보면, 정원용품과 정원가구, 화훼원예기술을 전시하는 ▲정원원예시설 부문, 조경설게 및 시공, 비탈면 녹화, 토양생산 기술, 잔디 등을 전시하는 ▲경관시설 부문, 스프링클러, 잔디관리 유지보수 등을 보여주는 ▲골프장 부문, 캠핑카, 텐트 등을 전시하는 ▲레저파크 부문, 실내이 놀이시설물 시공 및 관리, 조합놀이시설 등을 보여주는 ▲놀이시설부문, 빗물과 중·용·폐수 처리시설과 하천수정화시설, 배수로 등을 다루는 ▲수 처리 및 생태복원 부문 등 출품업체로 나뉘어 관람객과 만나게 된다.

전시를 원하는 업체는 박람회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리드엑스포 박람회 운영사무국(02-515-4800)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2021 대한민국조경*정원박람회’는 (사)한국조경협회 (사)놀이시설조경자재협회, 리드엑스포 공동 주최로 열린다.

[한국조경신문]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