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블록, '하이랜드스톤 캡세트&버티카스톤 코너블록' 출시
이노블록, '하이랜드스톤 캡세트&버티카스톤 코너블록' 출시
  • 김효원 기자
  • 승인 2020.10.29
  • 호수 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제품보다 자연스러운 색상, 텍스쳐 구현
곡면처리로 안전사고 예방 및 시공성 높여
하이랜드스톤 캡세트 ⓒ이노블록
하이랜드스톤 캡세트 ⓒ이노블록

[Landscape Times 김효원 기자] 이노블록이 기존 하이랜드스톤 캡을 업그레이드 한 신규 하이드랜드스톤 캡세트와 토목용 바티카스톤 코너블록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규 하이랜드스톤 캡세트는 특수 스플릿 가공으로 자연스러운 텍스쳐, 다양한 천연석색상을 구현한 제품이다. 

기존 하이랜드스톤 캡의 종류는 3가지였지만 신규 제품은 4가지로 늘어났다. 이 때문에 시공을 했을 때 캡 커팅 발생이 감소하고, 캡 모서리 부분은 곡면 처리해 안전사고를 예방했다. 

하이랜드스톤을 곡선 시공할 경우 최소 반경이 기존의 하이랜드스톤 캡의 곡률보다 작아져 공간의 활용도를 높였다는 점도 특징이다. 

이노블록은 기존의 하이랜드스톤 캡은 팔레트에 규격별로 적재 되어 있어 시공 시 규격별로 팔레트를 쌓아 놓고 시공했다면 신규 하이랜드스톤 캡세트는 한 팔레트에 모든 규격이 함께 적재 되어 있기 때문에 시공 시 차지하는 공간이 적고, 시공성이 개선됐다고 설명했다. 

버티카스톤 코너블록 ⓒ이노블록
버티카스톤 코너블록 ⓒ이노블록

바티카스톤 코너블록은 자연석 느낌의 색상과 텍스쳐를 구현한 제품으로 도로, 가로, 학교, 아파트, 공원, 전원주택 등 다양한 현장에 적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직각으로 코너부 시공이 가능해 부지 효율을 개선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 커팅을 하지 않고 마감부를 시공할 수 있어 시공성이 개선 및 품질 완성도 높였다. 

바티카스톤은 자동화 설비를 통해 균일한 품질을 확보했으며, 규격화로 정확한 소요량 예측이 가능하다. 

[한국조경신문]

이노블록 사진&시공현장 콘테스트

 

김효원 기자
김효원 기자 khw92@latimes.kr 김효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