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조경신문DB
ⓒ한국조경신문DB

 

[Landscape Times 지재호 기자] ‘2020 동아 정원 및 조경박람회’가 오는 11월 5일(목)부터 8일(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제54회 MBC건축박람회와 2020 서울 냉난방 및 건축설비 박람회를 동시에 개최하는 행사로 MBC가 주최하고 (주)동아전람이 주관한다.

주택설계 및 시공, 건축자재, 인테리어 등 건축과 관련된 다양한 품목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각 지역 건축박람회가 잇따라 취소됨에 따라 예비 건축주와,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일반 소비자들의 갈증을 풀어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동아전람 관계자는 설명한다.

아울러 전시부문에서는 다른 건축전시회와는 차별해 ‘2020 동아 정원 및 조경박람회’와 ‘2020 서울 냉난방 및 건축설비 박람회’를 동시 개최함으로써 참가업체의 전시효과와 관람객의 집중도를 높여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대해 확산을 방지하고자 철저한 대비책을 구축해 참가업체 및 관람객의 안전을 위해 전시기간 내내 방역을 실행하고 일정한 거리두기 관람을 진행해 철저한 방역 수칙을 준수키로 했다.

관람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6시까지이며, 동아전람 누리집(한글인터넷 주소 : 동아전람)에 사전등록 시 무료관람 초청장을 우편 또는 문자로 발송 해 준다.

[한국조경신문]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