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욱 울산조경협회장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울산조경협회
김정욱 울산조경협회장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울산조경협회

 

[Landscape Times 지재호 기자] 울산태화강국가정원 내에서 23일(금)부터 25일(일)까지 ‘태화강에 뜬 무지개정원’을 주제로 개최되는 ‘2020 태화강정원스토리페어’가 화려한 개막을 알리고 시민/학생참여정원, 지역공동체정원 등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시민/학생정원 부문에서는 전원진·이채윤·이주원·이서율의 ‘무지개 도시락 배달’이 대상을 수상했다. 이어 금상에는 남연서·박진희·안지영의 ‘무지개가 흐르는 태화강’, 은상은 이은경·김여호·서헌희·박혜숙·홍영진의 ‘희망 레인보우’, 박효순·이미영·류정미의 ‘무지개정원’, 동상에는 김의진·박지호·문예원의 ‘태화강에 뜬 어머니의 무지개’, 김원정·권영은·오나림의 ‘우리들의 이야기 : 비가 내리면, 무지개가 뜬다’, 하정문·송순희·박상규·민을숙·김순자의 ‘둥지와 허수아비’ 등 7개 작품이 선정됐다.

지역공동체정원 부문에서 금상은 서광원(라온조경)의 ‘Traumerei-꿈의 선율’이 차지했으며 은상에는 조양순·장기훈·이상국·장창권·임경숙·권아름 이상 ((주)푸르름조경)의 ‘태화강의 오색무지개’, 동상 박영우((주)무성조경)·(주)배성건설·(주)태건조경·크리너코리아(주)·(주)조은조경·(주)삼일조경개발의 ‘일탈_일상에서의 탈출’, 김지영((주)예그린)·이윤해·이수언·이채현·이시준·(주)그린애·좋은조경(주)·초목조경의 ‘허그-미 : 그대, 무지개빛 품에 안겨’, 채수근((주)아낌없이주는나무)의 ‘Over the Rainbow’ 등 5개 작품이 수상했다.

'2020 태화강정원스토리페어'는 (사)울산조경협회와 울산시가 주최하고 시민/학생정원 20개, 지역공동체 5개 총 25개의 정원작품을 전시하고 있다.

김정욱 울산조경협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정원스토리페어에 전시된 정원작품을 통해 위안과 힐링의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국조경신문]

 

정원 작품들을 둘러보고 있는 송철호 울산시장(중앙)  ⓒ울산조경협회
정원 작품들을 둘러보고 있는 송철호 울산시장(중앙) ⓒ울산조경협회

 

 

지역공동체정원 수상자와 김정욱 협회장(좌측 세 번째)  ⓒ울산조경협회
지역공동체정원 수상자와 김정욱 협회장(좌측 세 번째) ⓒ울산조경협회

 

 

 

참여정원 전체 수상자들과 주요 인사들의 기념 촬영 모습   ⓒ울산조경협회
참여정원 전체 수상자들과 주요 인사들의 기념 촬영 모습 ⓒ울산조경협회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