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건협 조경위, 이정현 제6대 위원장 추대
대한건협 조경위, 이정현 제6대 위원장 추대
  • 지재호 기자
  • 승인 2020.10.22
  • 호수 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역 개편 속 조경산업 발전도모
이 위원장 “발전 위한 지혜 모아야”
지난 21일 대한건설협회 조경위원회는 이정현 제6대 위원장을 추대하고 25인의 위원회 위원을 선출했다.   ⓒ대한건협조경위원회
지난 21일 대한건설협회 조경위원회는 이정현 제6대 위원장을 추대하고 25인의 위원회 위원을 선출했다. ⓒ대한건협조경위원회

 

[Landscape Times 지재호 기자] 대한건설협회 조경위원회는 이정현 제6대 위원장으로 추대하고 조경위원회 위원 25인 위촉과 동시에 지난 21일(수) 건설회관 대회의실에서 첫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이정현 선진종합건설 대표이사를 만장일치로 조경위원장으로 추대하고 부위원장에는 류근환 (합)우인이앤씨 대표, 홍성래 (주)충북조경건설 대표, 성영구 성서종합조경(주) 대표, 주상현 우영환경개발(주) 대표, 정진용 제일종합조경(주), 한재홍 한스케이프 대표를 선출했다.

회의 안건으로는 조경산업 관련 2021회계년도 사업계획안 심의를 진행한 후 종합·전문업역 개편으로 인한 새로운 건설환경 변화 속에서 조경산업과 업계의 지속적인 발전 도모를 위한 각오를 다졌다.

이정현 신임 조경위원장은 “도전적인 건설환경 속에서 조경산업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조경위원들이 지혜를 모아야 한다”고 강조하며 “건설협회 안에서 가장 젊고 혁신적인 위원회로서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고 조경산업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위촉된 제6대 조경위원은 위원장과 6인의 부위원장을 제외하고 설승진 ㈜건림원 대표, 이대성 임원개발(주) 대표, 전부중 ㈜전도종합건설(주) 대표, 임영진 자림종합조경(주) 대표, 정복현 삼흥엘앤씨(주) 대표, 정광배 산하에코앤디(주) 대표, 남대우 남우건설(주) 대표, 박재숙 반도이앤씨(주) 대표, 성장현 미류조경(주) 대표, 윤준열 송림산업개발(주) 대표, 이승용 ㈜다인산업개발 대표, 주은하 미류개발(주) 대표, 김원익 화암조경건설(주) 대표, 한갑수 덕조종합조경(주) 대표, 김진엽 송산엘앤씨 대표, 문석기 청주대 조경학과교수, 안승홍 한경대 조경학과 교수, 최상호 협회 진흥본부장 등 18명이다.

[한국조경신문]

 

지재호 기자
지재호 기자 cjh@latimes.kr 지재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