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dscape Times 이수정 기자] 서울시가 생활 속 도시농업을 확산하는 제8회 서울특별시 도시농업경진대회를 9월 24일(목) 중랑구 용마폭포공원 서울도시농업박람회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진 분야는 ▲아이디어 텃밭농원 ▲접시정원 ▲학습텃밭 운영사례로 총 3종목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서울시민 및 학교는 오는 26일(수)까지 서울농업기술센터 누리집에서 접수양식을 확인 후 전자메일 또는 공문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아이디어텃밭농원과 접시정원 서류심사 합격자는 총 20명으로 9월 24일(목) 행사 당일 현장에서 작품을 제작해 출품해야 한다. 20점의 현장경진작품은 9월 27일(일)까지 서울도시농업박람회장에 전시된다.

출품한 학습텃밭 운영사례 응모 학교는 포스터 등을 도시농업박람회 기간인 9월 24일(목)부터 27일(일)까지 동안 전시된다.

현장경진에서 선발된 수상자 총 12명은 10월 22일(목) 서울시농업기술센터 강당에서 우수작품 시상식을 통해 서울특별시장상을 수상한다.

조상태 서울시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제8회 서울특별시 도시농업 경진대회’ 참가로 생활 속 도시농업의 실천과 아이디어의 공유를 통해 서울시민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사는 밑거름이 되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도시농업경진대회에 대한 문의는 서울시농업기술센터 도시농업팀으로 하면 된다.

[한국조경신문]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