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dscape Times 이수정 기자] (사)한국전통조경학회(회장 박율진)가 학계(유학생, 대학원생)와 업계에 종사하는 학회 회원을 대상으로 춘계학술대회에서 발표할 논문을 신청 받는다.

발표할 분과는 일반분과, 특별분과(학위논문 및 중국어 논문) 그리고 포스터분과로 구성, 진행된다. 논문과 작품은 심사 없이 발표 가능하며, 우수논문 발표자를 선정해 시상한다.

춘계학술대회 발표 논문 신청방법은 논문발표 신청서와 원고를 작성해 학회메일로 전송하면 된다.

춘계학술대회 작품의 경우, A1 사이즈 규격으로 논문집 게재를 위한 이미지 파일(해상도 300dpi 이상의 jpg, pdf 등)을 제출하면 된다.

논문 및 작품 제출 마감일은 4월 10일(금)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전통조경학회 누리집을 참고 하면 된다.

본 학술대회는 정기총회가 열리는 5월 1일(금) 국립고궁박물관에서 개최된다.

한편, 한국전통조경학회는 하계·동계 해외학술답사 및 국내 답사지 추천을 받는다.

5월 2일(토) 예정된 춘계 학회 답사는 서울·경기 권역 중 1일 코스(09:00~15:00)에 적합해야 하며, 하계 및 동계 해외답사는 3박 4일 일정으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발생으로 인해 중국, 일본을 제외한 지역으로 제한한다.

답사지 추천 마감일은 오는 3월 13일(금)이다.

[한국조경신문]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