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웍스 고압세척기 G40
그린웍스 고압세척기 G40 ⓒ경진이레

[Landscape Times 이수정 기자] ㈜경진이레(대표 장호성)가 탁원한 내구성과 사용의 편이성을 강화한 그린웍스 고압세척기를 2020년 첫 출시작으로 내놓았다.

고압세척기 G40은 미국시장에서 자동차 세차부터 에어컨·빌딩·배관·축사 청소까지 다양한 장소에서 거친 노면의 얼룩을 제거하는 데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G40은 스프레이건에 안티드릴과 퀵 릴리즈 커플링을 장착하고 온보드 호스릴을 이용해 쉽게 호스를 감을 수 있다. 또한 대부분의 제품이 황동 부품을 사용하는 데 반해 그린웍스 압력 세척기는 스테인리스강 피스톤이 장착된 알루미늄 펌프 헤드 덕분에 펌프의 수명을 더 길게 했다.

또한, 간편한 스위치 조작으로 압력 분사 세기를 선택할 수 있으며 워셔액 등 다른 용액 사용 시 탈·장착이 용이하다. 또한 6m에 달하는 호수와 호수릴 그리고 바퀴가 달려있어 사용의 편리성을 강화했다. 아울러 다용도 사용을 위한 5가지 액세서리도 포함돼 있다.

그린웍스 고압세척기 G40 ⓒ경진이레
그린웍스 고압세척기 G40 ⓒ경진이레

경진이레 관계자는 “고압세척기는 사계절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스테디셀러 자리를 예약하고 있다. 큰 힘 들이지 않고 즐기면서 쾌적한 환경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그리웍스 고압세척기 G40은 경진이레 그린웍스 홈페이지 및 그린웍스 전문 대리점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경진이레는 1978년 설립돼 1984년 허스크바나의 국내 공식 대리점을 시작으로 카스텔, 가데나, 에어리언, 그린웍스 등의 한국 총판대리점 계약을 통해 임업·산림 및 정원 용품을 국내 기업 및 개인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한국조경신문]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