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조경인 송년의 밤 ⓒ지재호 기자
2019 조경인 송년의 밤 ⓒ지재호 기자

 

[Landscape Times 지재호 기자] (사)한국조경협회(회장 노환기)가 주최한 2019 조경인 송년의 밤 ‘소주한잔 합시다!’ 행사가 지난 11일(수)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스타24시 볼링&포차에서 성료했다.

안세헌 기획위원회 위원장이 사회를 보는 가운데 이번 송년 행사는 기존 행사와 달리 한 해를 마감하며 조경인들을 위로하고 내일의 희망을 주는 의미에서 ‘소주한잔 합시다’를 콘셉트로 편안한 축제의 시간을 보냈다.

노환기 회장은 축배사에 앞서 “올해 처음 개최한 ‘한마음 대축제’ 사회공언 사업행사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할 수 있었는데 단순히 행사로 끝나는 게 아니라 교육청과 연계해 지속적인 사업으로 확대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조경인들의 힘이 굉장히 강한 것 같다”며 힘을 실었다.

이어 조경하는 것에 대해 진자 긍지를 잃지 마시고 내년에는 조금 더 다른 방법으로 생활SOC 사업 등 조경분야가 접근할 수 있는 부분이 있으니 함께 열심히 내 나갈 것을 주문했다.

이유경 고문(2007년 제14대 회장)도 “2020년에는 조경이 기대하고 있는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 믿는다”면서 “내년에는 후배들과 회장단에 힘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뛰어 보겠다”고 약속했다.

연이어 오순환 조경지원센터 본부장도 “여러 가지 많은 들이 있지만 어려운 고비마다 뜻을 같이 해 준 분들이 계서서 이 자리까지 왔다”면서 “많은 사람들의 생각을 모으면 분명히 이로운 일이 생길 것이라 믿고 자리에 있는 날까지 최선을 다 하겠다”며 건배 제의를 했다.

[한국조경신문]

 

인사말을 하고 있는 노환기 한국조경협회장  ⓒ지재호 기자
인사말을 하고 있는 노환기 한국조경협회장 ⓒ지재호 기자

 

 

 

2019 조경인 송년의 밤  ⓒ지재호 기자
2019 조경인 송년의 밤 ⓒ지재호 기자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