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조경협회
ⓒ부산조경협회

[Landscape Times 김효원 기자] 부산조경협회(회장 윤종면)가 주최한 제9회 부산조경협회장배 풋살체육대회가 지난 8일(금) 회원 56명이 참여한 가운데 부산 스포원파크 풋살장에서 개최됐다. 이날 체육대회의 주요 행사로는 풋살경기, 풋골프경기, 퀴즈골든벨이 진행됐다.

풋살경기는 축구동호회팀A, B와 설계사팀, 시공사팀으로 총 4개팀 나눠 경기가 진행됐고, 축구동호회A팀이 우승을 거둬 상금 100만원을, 축구동호회B팀이 준우승을 해 상금 70만원이 수여됐다.

체육대회 참가자 전원이 출전한 풋골프경기에서 여자부 경기는 이민희, 신은혜 (주)거원엔지니어링 조경부가 우승해 상금 30만원, 손희진. 차보은 (주)제이엘이엔씨 조경부가 준우승을 차지하면서 상금 20만원이 수여됐다. 일반부 경기에서는 허진영 축구동호회팀이 우승 상금 30만원, 이석범 축구동호회팀이 준우승으로 20만원을 받았다.

이어 진행된 퀴즈골든벨에서는 이석범 (주)금솔개발 직원이 최종 우승을 차지하면서 상금 30만원이 수여 됐다.

부산조경협회 관계자는 “체육대회를 계기로 부산조경인들의 화합을 다지고 또한 조경 산업에 종사하는 많은 조경인들이 좀 더 나은 환경에서 일할 수 있도록 협회에서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조경신문]

 

ⓒ부산조경협회
ⓒ부산조경협회
ⓒ부산조경협회
ⓒ부산조경협회

 

ⓒ부산조경협회
ⓒ부산조경협회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