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LH가든쇼, 2020년 평택고덕신도시서 개최
제2회 LH가든쇼, 2020년 평택고덕신도시서 개최
  • 김진수 기자
  • 승인 2019.07.23
  • 호수 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영위탁용역업체 제안서 입찰 공고
작가 정원 공모전, 오는 9월 예정

 

제1회 산림청장상을 수상한 고태영 가든 디자이너의 '자연과의 숨바꼭질' [한국조경신문DB]
제1회 산림청장상을 수상한 고태영 가든 디자이너의 '자연과의 숨바꼭질' [한국조경신문DB]

[Landscape Times 김진수 기자] ‘제2회 LH가든쇼’가 오는 2020년 5월 고덕국제신도시(고덕국제화계획지구) 제15호 근린공원에서 개최된다.

LH는 ‘고덕국제화계획지구 LH가든쇼 운영관리용역’을 공모를 진행한다. 이번 공모는 고덕 국제신도시에 어울리는 정원을 테마로 작가정원을 선정·도입해 주민밀착형 도시공원을 조성하기 위해 추진된다.

이번 공모에 선정되는 위탁기업은 작가정원 공모·설치, 개막 행사, 홍보, 유지관리 등을 수행하게 된다. 입찰을 참여는 제안서 및 제류 서류 등을 LH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lh.or.kr)에 직적 온라인으로 등록해야 한다.

제출 일정 및 제출 방법은 LH 전자조달시스템 입찰공고에서 확인 가능하다. 추후 작가정원공모는 9월로 예정돼 있으며 정원 설치 및 가든쇼 개최는 2020년 5월이다.

한편 제1회 LH가든쇼는 지난해 8월 세종시 무궁화 테마공원에서 진행됐으며, 공모를 통해 무궁화를 주제로한 10개 정원 작품이 전시됐다.

김선경 LH 도시경관단장은 “이번 제2회 LH가든쇼는 주민밀착형 도시공원 조성과 국제신도시에 걸맞는 정원문화 서비스를 입주민에게 제공하고자 기획하였으며, 작년 세종행복도시 LH가든쇼처럼 경험 많은 업체의 관심과 우수한 작가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국조경신문]

고덕국제화계획지구 LH가든쇼 및 작품정원 설치 예정부지 위치도
고덕국제화계획지구 LH가든쇼 및 작품정원 설치 예정부지 위치도 [자료제공: LH]

 

김진수 기자
김진수 기자 jskim@latimes.kr 김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