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dscape Times 김진수 기자] LH가 외부공간에 조성될 명품가든 개발을 위해 ‘LH 분양주택 시그니처 가든 개발 용역’을 시행하고 용역사 선정을 위한 제안서 공모를 진행한다.

공모 내용은 새로운 주거가치를 반영한 가든 개발전략수립, 타입별 설계모델(동앞가든, 커뮤니티 가든, 운동 가든) 제시 및 효율적인 유지관리 방안을 제시하면 된다. 또한 공모는 제안서 평가 방식으로 진행되며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우수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우수작 선정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한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제안서 평가를 통한 기술능력평가, 입찰가격 평가점수를 합산해 순위를 결정한다. 협상적격자는 'LH 분양주택 시그니처 가든 개발용역‘을 수행하게 된다. 용역 기간은 착수일부터 10개월이다.

입찰서 제출일은 오는 22일(수)부터 27일(월)이며 제안서 제출일은 27일(월)이다. 이번 공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LH 누리집 전자조달시스템(입찰공고)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LH는 이번 공모를 통해 입주민들에게 자연 속에서 느끼는 힐링 공간과 가든설계로 아름다운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생활공간을 아웃도어로 확장시킬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공모를 진행한다.

[한국조경신문]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