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dscape Times 배석희 기자] 창간 11주년을 맞은 (주)한국조경신문이 콘텐츠의 다양화를 위해 ‘가든n파크TV'를 런칭하고, 오는 5월부터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동영상 서비스는 급변하는 미디어환경에 대응하고 텍스트 중심에서 탈피해 참신하고 신선한 콘텐츠를 독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함이다.

‘가든n파크(garden & park)TV’는 정원, 공원, 아파트조경 등을 소개하고, 제품 및 기업, 인터뷰, 중요행사 등 폭넓은 영역에서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조경의 영역을 확장할 수 있는 콘텐츠, 기업 및 제품 홍보를 위한 콘텐츠, 학생 및 청년에게 관심 있는 콘텐츠 등을 핵심 영역으로 삼았다. 가든n파크TV는 오는 5월 한국조경신문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조경신문은 영상촬영과 영상편집을 담당할 신입기자를 채용한다. ▲영상촬영 및 영상편집에 관심 있고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 등을 통해 유통한 경험이 있거나 ▲SNS 활동에 적극적이고 ▲공원, 정원, 조경 등에 관심 있으면 누구나 가능하다. 원서 접수는 오는 19일 오후 5시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이메일(bsh4184@hanmail.net) 또는 한국조경신문(02-488-2554)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조경신문]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