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dscape Times 이수정 기자] 서울문예마당‧한국조경신문 주최, 스페이스 락이 주관하는 ‘한설문예마당 영상토크쇼’가 오는 19일 오후 6시 30분부터 도곡 스페이스락에서 진행된다.

‘한설문예마당 영상토크쇼’는 문화예술 활동 지원을 위해 한승호 한설그린 대표가 설립한 서울문예마당이 지난 2월부터 정기적으로 개최해온 문화행사로, 국제기능올림픽대회 조경직종 참가선수 및 서울정원박람회 등을 후원 하기 위한 기부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번 영상토크쇼에서 상영되는 영화는 ‘정원사 챈스의 외출(Being There)’이다. 할 애쉬비 감독의 ‘정원사 챈스의 외출’은 고아로 자라 중년이 되기까지 집 밖을 나서본 적 없는 주인공 챈스가 자신의 의도와 상관없이 멋진 혹은 엉뚱한 캐릭터로 평가되면서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연발하는 코미디영화다. ‘정원사 챈스’로 자칭하는 그의 말과 행동을 통해 예기치 못한 진실을 마주하게 된다.

영상토크쇼 참가 신청은 스페이스락 도우미(010-4874-0705)에게 성함, 소속, 연락처를 기입 후 문자발송하면 된다. 토크쇼 참가에 대한 별도 비용은 없다.

‘한설문예마당 영상토크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울문예마당 누리집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편, 이번 행사는 (사)한국조경학회, (사)한국조경협회, (사)놀이시설조경자재협회, (사)인공지반녹화협회가 후원, (주)그룹21, 임원개발(주), 그룹한, (주)디자인파크개발, (주)장원조경, 창조경이 협찬한다. [한국조경신문]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