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든스쿨 오로라라가 봄 학기 가든디자이너(설계)전문가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사진제공 가든스쿨 오로라라)
가든스쿨 오로라라가 봄 학기 가든디자이너(설계)전문가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사진제공 가든스쿨 오로라라)

[Landscape Times 이수정 기자] 가든스쿨 오로라라(대표 주광춘)가 3월 31일까지 ‘가든디자이너(설계)전문가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가든디자인 교육기관인 가든스쿨 오로라라는 소규모의 전문화된 교육시스템과 실무적이고 창의적인 교육을 직접 기획하고 실행함으로써 다양한 분야의 디자이너와 함께 매회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이번 봄학기 ‘가든디자이너(설계)전문가과정’은 4월 7일 개강한다.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서울 서초교육원에서 14주 18강으로 7월 6일까지 이어진다.

자세한 커리큘럼과 상담은 서초교육원으로 전화(02-576-7177)하거나 가든스쿨 오로라라 누리집(www.orolala.com) 또는 전자우편(kkgarden7@gmail.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본 강좌는 조경 관련업무 실무자, 관련학과 전공자를 대상으로 하며, 또한 가든디자인 실무를 배우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다.

한편, ‘가든디자이너전문가과정’에는 현장 가든디자이너들이 참여해 팀별 토론과 발표를 통해 정원설계 과정에 대한 이해와 공간 구성 아이디어를 발전시키는 워크숍을 학기마다 진행하고 있다. 지난 23일부터 이틀 간 제이드가든에서 열린 겨울학기 워크숍에서는 주광춘 가든스쿨 오로라라 대표를 비롯해 김정화 가든디자이너(ATELIER de CLAIRE), 박은정 남이섬관광조경연구소 식재디자이너와 초청강사로 이주은 팀펄리가든 대표, 박주현 더올림 대표가 함께 참여했다. 

 

[한국조경신문]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