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와 (재)환경조경나눔연구원가 공동 주최하는 어린이 조경학교가 오는 26일부터 3일간 보라매공원 커뮤니티센터 1층에서 열린다.
서울시와 (재)환경조경나눔연구원가 공동 주최하는 어린이 조경학교가 오는 26일부터 3일간 보라매공원 커뮤니티센터 1층에서 열린다. (사진 한국조경신문 DB)

[Landscape Times 이수정 기자] 어린이들이 조경을 쉽게 이해하고 접할 수 있는 ‘어린이 조경학교’(교장 주신하 서울여대 원예생명조경학과 교수)가 보라매공원 커뮤니티센터에서 열린다.

동부공원녹지사업소와 (재)환경조경나눔연구원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어린이 조경학교’는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이론교육과 공원을 직접 설계하고 조별 모형을 만드는 실습교육으로 이뤄진다.

초등학교 4학년부터 6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어린이 조경학교’는 오는 26‧27‧28일 3일간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오전에는 조경분야 전문가들의 특강과 보라매공원 산책으로 구성된 ‘나의 공원 이야기’가, 오후에는 조경 설계 이야기 및 조경설계 실습과 모형 만들기가 진행된다.

모집인원은 한 회 수업 당 각각 30명이며, 참가비는 1만 원이다.

접수는 오는 20일까지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 누리집(https://yeyak.seoul.go.kr/main.web)에서 선착순으로 한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 동부공원녹지사업소 공원여가과(02-2181-1182)와 환경조경나눔연구원(02-585-4251)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조경신문]

제8회 어린이 조경학교 포스터
제8회 어린이 조경학교 포스터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