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dscape Times 이수정 기자] (사)인천도시농업네트워크가 ‘도시농업공동체 코디네이터’ 양성 과정 참가자를 모집한다.

‘도시농업공동체 코디네이터’란 도시농업관련 공동체 발굴과 프로그램 기획, 운영지도부터 도시농업의 공익적인 가치 확산하기 위한 공동체 형성과 유지 지원 및 도시농업공동체 등록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하는 이를 가리킨다.

이번 코디네이터 양성 기간은 내달 12일부터 27일까지며, 장소는 인천도시농업네트워크 사무실이다. 본 교육 대상은 도시농업관리사 또는 이를 준비하는 이 중 공동체 활동에 관심 있는 이면 된다. 교육비는 1만 원이다.

세부교육일정은 다음과 같다. ▲7월 12일 우리사회 공동체가 필요한 이유 ▲7월 13일 공동체와 도시농업 ▲7월 18일 도시텃밭공동체의 비전과 전략 ▲7월 20일 관계의 회복, 마을로 간 공동체 ▲7월 25일 경기도 도시텃밭공동체 활동의 성과와 과제 ▲7월 27일 도시농업 공동체 코디네이터 활동

자세한 사항은 (사)인천도시농업네트워크(032-442-4549)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조경신문]

(사)인천도시농업네트워크가 도시농업공동체 코디네이터 양성과정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인천도시농업네트워크가 도시농업공동체 코디네이터 양성과정 참가자를 모집한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