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조경신문 이수정 기자] 충남 태안에 있는 천리포수목원에서 제3회 목련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 공모기간은 오는 4월 16일부터 5월 14일까지며 공모대상은 천리포수목원과 목련을 사랑하는 사람이면 모두 참여 가능하다.

작품내용은 ▲천리포수목원에서 촬영한 목련 사진 ▲수목원 목련이 담긴 풍경사진 ▲수목원의 목련을 보고 행복해하는 사람들이 담긴 사진 ▲제3회 천리포수목원 목련 축제 모습이 담긴 사진 등이다.

작품규정은 ▲디지털 사진의 경우 3천 픽셀 이상, 크기 3MB 이상의 사진 파일(JPG)이며, ▲필름은 인화된 원본을 해상도 300dpi 이상으로 스캔 후 저장한 사진 파일(JPG)이어야 한다. 모바일 및 드론으로 촬영한 사진도 가능하다. 출품수량은 1인당 5점 이내다.

출품요령은 천리포수목원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 다운로드 후 작성해 사진파일과 함께 메일(ahfks665@chollipo.org)을 발송하면 된다.

시상은 대상 1점, 최우수상 1점, 우수상 2점, 장려상 4점 등이며 부상도 수여된다.

사진공모전 결과는 오는 5월 중 천리포수목원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발표된다. 자세한 문의는 천리포수목원 기획경영부 기획홍보팀(041-672-9982, 내선번호 7)으로 한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