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숲과 접해 있는 레미콘공장 이전에 따라 부지 활용을 위한 시민아이디어 공모를 진행한다.

서울시 공공개발센터는 ‘성수동 레미콘공장 이전부지 활용 시민 아이디어 공모’를 오는 18일부터 내년 1월 1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공모는 성수동 삼표레미콘공장 이전에 따라 공장부지를 시민공간으로 조성하는 창의적이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수렴하기 위해 마련됐다.

응모 자격은 나이 및 지역제한 없이 누구나 가능하며, 개인 또는 팀(3인 이하)으로 응모하면 된다.

공모 내용은 레미콘공장 이전 부지를 시민공간으로 활용하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시하되, 레미콘공장과 주변(서울숲, 응봉산, 중랑천, 한강 등)과 연계 방안, 서울숲 이용활성화 방안 등을 함께 제시하면 된다. 대상지는 성수동 삼표레미콘공장 이전부지다.

작품 제출은 내손안의 서울(http://mediahub.seoul.go.kr) 공모전에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전자우편(hjjung812@gmail.com)으로 제출하면 된다.

시상은 대상 1개 팀에 상금 300만 원, 최우수상 2개 팀에 각 150만 원, 우수상 3개 팀에 각 50만 원, 장려상 5개 팀에 각 30만 원, 입선 10개 팀에 각 10만 원의 상금을 준다.

당선작 발표는 내년 1월 31일이며, 시상식은 2월 9일에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 공공개발센터(02-2133-8354)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