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3회 아름다운 조경·정원 사진공모’에서 대상을 수상한 이도은 씨의 ‘고운 선율이 흐르는 숲’

(사)한국조경사회(회장 최종필)가 ‘제4회 아름다운 조경·정원사진 공모전’을 연다.

주제는 도시공원, 정원, 생태공간, 도시녹지 등 국내외 조경·정원 관련 사진이면 가능하며, 공간과 사람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은 사진을 권장한다.

참가 자격은 누구나 가능하며, 참가비는 작품 당 1만 원이다. 작품 접수는 인터넷으로만 가능하며, 9월 4일부터 8일까지 아름다운 조경정원 사진공모전 접수사이트 (www.hankookj.kr)에서 하면된다.

접수된 작품은 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9월 15일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시상은 ▲대상(1명) 국토부장관상 및 상금 100만 원 ▲금상(1명) 산림청장상 및 상금 50만 원 ▲은상(3명) 한국조경사회장상 및 상금 30만 원 ▲동상(10명) 한국조경사회장상 및 상금 10만 원 ▲입선(15명 내외) 한국조경사회장상 및 상품권 1만 원 등을 수여한다.

그 밖에 자세한 사항은 조경사회 사무국(02-565-1712)으로 물어보면 된다.

한편 지난해 열린 ‘제3회 아름다운 조경·정원 사진공모’에서 이도은 씨의 ‘고운 선율이 흐르는 숲’이 대상을 차지했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