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의 설계와 시공을 전문적으로 하는 ‘도시정원아인’에서 운영하는 ‘가든스쿨-오로라라’에서 2017년 정원공모전 준비과정(특별과정)과 가든디자이너(설계) 전문가과정을 개강한다.

이번 과정은 ‘정원공모전 준비과정(특별과정)’과 ‘가든디자이너(설계) 전문가과정’이 통합 운영되며 개강일은 4월 1일 토요일 오전 9시 30분이며 접수마감은 3월 25일까지다.

수강기간은 4월 1일부터 7월 1일까지며 강사는 주광춘 작가, 김지영 작가, 이호우 작가로 구성되어 있다. 강좌는 특별과정(12주 18강) 및 정규과정(12주 16강)으로 나뉜다.

주요과목은 ▲Garden Design ▲Garden Style ▲공간계획론 ▲공간조형 ▲정원설계 ▲배식설계 ▲드로잉특강 ▲정원견학 ▲공모전 프로젝트 ▲시공실습 ▲최종 프리젠테이션 등으로 진행된다.

‘지원부문’은 작가부, 일반부, 학생부며 ‘공모전형태’는 ▲서울정원박람회 ▲경기정원문화박람회 ▲순천한평정원박람회 ▲기타박람회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정원설계 팀별프로젝트가 있는 8~10차는 오로라라 ‘서초교육원’과 ‘제주교육원’에서 각각 조별로 멘토와 진행한다.

지원자는 면접후 확정되며 수강료는 200 만원(실습재료비포함/대학생할인) 이내다.

도시정원아인 관계자는 “오로라라는 정원에 관한 창의적이고 사고가 젊은 가든디자이너를 교육하는 학교”라며 “이곳은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실무적교육을 지향하는 정규기관으로 수강하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수강을 원하는 사람은 전화(02-576-7177) 또는 카카오톡(ID:jook2000)으로 물어보면 된다. 상담시간은 월~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강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기정원학교(www.gardenschool.kr), 또는 도시정원 아인(www.kkgarden.com)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