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펜트 e-아카데미(edu.lafent.com)의 온라인 강의 수강으로 건설기술자 계속교육 학점(2학점/1시간, 2017년 1월 1일부터 시행)을 인정받을 수 있게 된다.

지난 2일 라펜트(www.lafent.com)를 운영하는 랜트주식회사(회장 오휘영)와 한국건설기술인협회(회장 김정중)가 인터넷 원격교육(조경)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협약에 따라 한국건설기술인협회에 등록된 설계시공 특급기술자는 라펜트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강의를 통해 계속교육 학점(2학점/1시간) 인정, 자격증까지 취득할 수 있게 됐다. 한국건설기술인협회 회원은 모든 콘텐츠에 대해 교육비의 30%를 할인받게 된다.

또한 라펜트는 조경기사, 조경산업기사 온라인 강좌도 개설했다. e-아카데미는 자연환경관리기술사, 공원실무, 주거단지실무, 생태복원실무, 종합이론실무, 정원실무, 인공지반실무, 하천실무, 전통조경실무, 계획설계실무, 시공관리실무, 소재실무과정 등의 실무교육콘텐츠를 교육하고 성종상 서울대 교수, 안계동 ㈜동심원조경기술사사무소 대표, 최신현 ㈜씨토포스 대표 등이 강사로 참가한다.

라펜트 관계자는 e-아카데미가 “핵심이론과 문제풀이를 통해 실전적응력을 향상시키고, 이미지를 결합해 학습 이해도와 기억력을 증진시킬 수 있는 과정”이라고 설명하며 “질 높은 강의와 최적의 학습 환경으로 학습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고 즐겁게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