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인공지반녹화대상’ 공모를 시행한다.

(사)한국인공지반녹화협회(회장 김현수)는 ‘제8회 인공지반녹화대상’ 공모를 공고하고, 작품신청을 받는다.

이번 공모는 인공지반녹화의 저변확대와 우수 소재 및 기술을 장려하기 위해 해마다 실시하고 있다.

시상 분야는 작품분야와 기술혁신 분야 또는 우수제품 그리고 특별상(행정기관) 등으로 구분해 진행한다.

공모 대상은 작품 분야의 경우 2011년부터 2016년 9월 30일까지 6년간 준공된 작품이면 가능하며, 기술혁신 분야는 개발된 제품 또는 기술이 적용 후 1년 이상 지난 제품 혹은 기술을 대상으로 한다.

제출 자격은 작품 분야의 경우 해당 작품의 설계자, 시공자, 건축주, 협력사 모두 가능하며, 기술혁신 분야는 해당 제품 및 기술 개발 당사자 또는 해당 회사면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오는 21일까지이며, 작품 접수는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협회 사무국(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동국로 32 동국대 바이오메디캠퍼스 상영바이오관 304호)으로 제출하면 된다.

심사는 심사위원회에서 서류 및 현장 심사를 통해 당선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시상은 대상(환경부장관상)의 경우 작품분야와 기술혁신분야 또는 우수제품 등 분야별로 1점씩 시상하며, 최우수상(협회장상)은 5점을 선정해 시상한다. 인공지반녹화 발전에 이바지한 행정기관에 수여하는 특별상(협회장상)은 1개 기관을 선정한다.

시상식은 오는 11월 10일 협회 임시총회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그 밖에 자세한 사항은 협회 사무국(070-5096-0116)으로 물어보면 된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