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가 ‘제6회 울산광역시 도시디자인 공모전’을 시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디자인에 대한 관심제고와 품격 있는 도시창조 아이디어를 발굴하고자 시행하며 공모기간은 11월 11일까지, 접수기간은 11월 14일부터 15일(오전9시~오후 6시)까지다.

공모는 ‘특별 부문’과 ‘일반 부문’ 2가지로 나뉜다.

특별부문은 건강도시와 관련한 ‘공공디자인으로 건강한 울산 만들기’를 주제로 지속가능한 상호 협력적인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도시의 물리적 환경을 개선, 시민의 신체활동과 건강을 증진시키는데 목적이 있다. 우수 작품은 울산 중장기 건강도시 발전계획에 반영할 예정이다.

일반부문은 ‘창조적 울산 만들기’를 주제로 울산시의 가치를 공공디자인 관점에서 새롭게 바라보며 창조적 감성이 머무는 공간 및 대상을 발굴, 시민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이 미칠 수 있는 사업이다.

응모 자격은 제한이 없으며, 개인 또는 3명 이내의 팀을 구성해 공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응모방법은 ▲방문접수 : 응모 제출물 직접 방문접수(접수처 : 울산광역시청 도시창조국 도시창조과) ▲우편접수 : 응모 제출물 우편발송이며 운송료는 응모자 부담, 접수마감일 소인분까지 유효하다. ▲출품신청서 : 지정양식, 누리집에서 내려 받으면 된다.

우편접수 때 보낼 곳은 우 : 44675, 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201(울산광역시청 도시창조국 도시창조과) ‘울산광역시 도시디자인 공모전’ 담당자 앞이다.
 
자세한 사항은 울산시 누리집(www.ulsan.go.kr) 공고를 참고 및 도시창조과(052-229-6542)로 물어보면 된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