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사)놀이시설·조경자재협회(회장 김요섭)은 우수조달공동상표인 ‘알론(Allon)’을 전시한다.

우수조달공동상표 ‘알론’은 중소기업들로 구성되어 업체의 경쟁력 강화를 통해 내수시장의 활로를 개척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개발되었으며, 이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신뢰도 향상과 안전이 중요시되는 놀이시설, 운동시설 등 안전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알론은 2015년 5월 조달청에게서 조합놀이시설에 대해 우수조달공동상표로 지정받아 명실상부한 놀이시설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했다.

‘우수조달공동상표’로 지정된 알론의 조합놀이대는 국가계약법령에 따른 수의계약이 가능하며, 제3자단가계약 또는 총액계약 체결을 통해 수요기관에 공급할 수 있다. 또한 카달로그 발간과 조달청 누리집 게재 등의 홍보 지원을 받는다.

최근 알론제품 중 물놀이시설 5건 정도의 계약이 이루어졌으며, 앞으로 더 확대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현재 알론에 참여하고 있는 업체는 (주)디자인파크개발, (주)소담이엔씨, 이랜드체육조경(주), 천지조경(주), (주)명진아이노리, (주)가이아글로벌, (주)원엔티에스, (주)이피엘, (주)신이랜드, (주)재운, 수광조경개발, (주)로토텍, 더플레이(주) 등 13개 업체다.

문의) 02-2635-3361

▲ 알론 제품
▲ 알론 제품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