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달우수제품 ‘조립식 서까래퍼걸러’ 선보여
조달우수제품 ‘조립식 서까래퍼걸러’ 선보여
  • 배석희 기자
  • 승인 2016.06.21
  • 호수 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목재 놀이시설·푸르너스 제품도 전시
[2016부산조경·정원박람회 참가업체] (주)예건
▲ 우수조달제품 '서까래 퍼걸러'

공원(조경)시설물 분야 리딩기업인 (주)예건(대표 노영일)은 조달우수제품인 ‘조립식 서까래퍼걸러’을 전시한다. 가드닝 브랜드인 ‘푸르너스’는 다양한 가드닝 제품을 전시하고, 어린이놀이시설 브랜드인 ‘아이붐’에서는 천연목재로 만든 자연친화 놀이시설인 ‘숲속학교시리즈’를 선보인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조달우수제품인 ‘조립식 서까래퍼걸러 시리즈’ 중 마루스타일의 YP-540을 선보인다. YP-540 서까래 퍼걸러는 처마 및 마루에 앉아 떨어지는 빗소리를 듣는 모습을 연상시키는 제품으로 모듈화를 통해 축소 및 확장 등의 공간대응력이 우수하다. 또한 사후관리가 쉬우며, 유지보수 비용을 줄일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다.

조달청의 ‘우수제품제도’는 중소기업이 생산하는 제품 중 기술 및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대상으로 엄정한 평가를 통해 우수제품으로 지정하는 제도이다. ‘서까래 퍼걸러’는 특허(퍼걸러용 서까래 및 이를 이용한 퍼걸러용 지붕), 자가품질보증 물품지정, 단체표준 표시인증, Q마크 인증 등의 기술인증을 받았다.

아이들 놀이시설 브랜드인 ‘아이붐’에서는 자연을 담은 숲속놀이시설을 선보인다.

자연친화적 놀이시설인 ‘숲속학교시리즈(FOREST SCHOOL)’는 천연목재로 만들어졌으며, 기린바구니그네, 동물벤치, 오각 놀이집 등을 출품한다. 이들 제품은 부드러운 질감, 절제된 색감을 통해 아이들의 정서를 풍요롭게 하면서 창의력을 발휘 할 수 있는 시설물이다.

또한 토탈 가드닝 브랜드 ‘푸르너스’에서는 천연목재의 형상을 그대로 살린 조형물, 실내외 어디서나 어울리는 정원가구, 아기자기한 소품 등 다양한 가드닝 제품을 선보이게 된다.

한편 예건은 도시경관을 위해 공공디자인과 녹색기반시설 확충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26년의 노하우와 뛰어난 기술력 그리고 디자인연구소의 독창성이 결합해 제품 개발과 생산부터 제작 및 설치, 사후관리까지 모든 과정을 책임지고 있다.

문의 02-324-1140

▲ 아이붐의 '포레스트 스쿨'
배석희 기자
배석희 기자 bsh4184@latimes.kr 배석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