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국조경신문(발행인 정대헌)이 새로운 조경문화 창달과 소통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조경인 뚜벅이투어’가 5월 행사로 고양시 호수공원에서 펼쳐지는 ‘2016년 코리아가든쇼 및 고양국제꽃박람회’ 관람을 실시한다.

투어 일자는 5월 14일(토)이며, 모이는 장소는 오후 1시 50분까지 고양국제꽃박람회장 1번게이트 앞(MBC 사옥 건너편)이다. 

관람순서는 고양꽃전시관 컨퍼런스룸에서 20분 정도 코리아가든쇼와 고양꽃박람회에 대한 브리핑을 들은 후 코리아가든쇼 행사장으로 이동해 전시중인 10개 작품을 해설과 함께 관람하게 된다.

이후 고양국제꽃박람회장을 자율관람한 후 오후 5시에 처음 모인 곳으로 다시 모여 저녁식사 장소로 옮긴다.

한편 ‘2016 코리아가든쇼’는 4월 29일부터 5월 15일까지 고양시 호수공원에서 펼쳐진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코리아가든쇼는 정원문화 활성화와 역량 있는 가든디자이너 발굴을 하기 위해 산림청·고양시·(재)고양국제꽃박람회가 주최하고 (주)한국조경신문과 국립수목원이 주관하는 정원 문화 축제의 장이다.

‘K-Garden 신한류 정원’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코리아가든쇼는 공모를 통해 선정된 10명의 가든디자이너 작품을 전시한다.

투벅이투어 참가 자격은 각 분야에 종사하는 조경인 및 가족을 비롯해 누구나 가능하며, 참가신청은 인터넷을 통해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참가비는 입장료 및 저녁값을 포함해 1만원이다.

문의사항은 02)488-2554로 하면 된다.

한편 뚜벅이 투어는 ‘우리 국토의 아름다움, 온몸으로 느낀다-건강하자! 공부하자! 소통하자!’라는 슬로건으로 2011년 2월 시흥시 늠내길을 시작으로 매달 둘 째주 토요일마다 진행하고 있다.

참가신청 바로가기 http://tour.latimes.co.kr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