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및 국토교통부 등 6개 기관이 후원하고 리드엑스포가 주최하는 ‘제9회 대한민국 조경·정원박람회’가 21일부터 24일까지 ‘녹색힐링을 꽃피워라!’는 주제로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이번 대한민국 조경·정원박람회는 앞서 8회까지 대한민국 조경박람회로 개최됐으며 올해는 조경·정원박람회 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태어난다.

박람회는 해마다 조경 산업의 발전을 위해 전문성을 갖춘 전문 조경전시회로 출품업체와 참관객 간 상호활동을 통하여 조경 산업의 활성화와 저변 확대에 목적을 두고 있다.

이번 박람회는 디자인파크개발, 명산, 이노블록, 한양그린파크 등 약 130여 업체가 참가, 급변하는 경제 상황 속에서도 조경 산업을 위해 꾸준히 성장하고 개발해온 신제품 및 신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요 전시품목으로는 조경과 정원부문 품목을 강화하고 녹색공간을 연출하는 기능성 시설물을 비롯, 어린이 놀이시설물, 학교 시설물, 신재생 에너지를 이용한 가로등, 환경보존 및 복원기술 신제품 및 신기술이 총 망라된다.

또한 레저파크부분인 카라반, 인공암벽, 실내외수영장, 벽화, 포토존 등 볼거리의 풍성함을 더하였다.

모든 이들이 소통하고 화합하는 축제로 꾸며질 이번 2016 대한민국 조경·정원박람회에 관람을 희망하는 사람은 누리집(www.jokyongexpo.co.kr)에서 무료관람 신청이 가능하다 .행사문의는 사무국 02-515-4800으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