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시에서 주최한 '2009 옥상공원화 아카데미'가 대상지 건축주 및 설계·시공 업체 관계자, 담당 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5일(수) 서울시청 서소문별관에서 열렸다. 한 참석자가 시공업체에서 전시하고 있는 모형물을 보고 있다.

 

▲ 서울시에서 주최한 '2009 옥상공원화 아카데미'가 대상지 건축주 및 설계·시공 업체 관계자, 담당 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5일(수) 서울시청 서소문별관에서 열렸다. 시공업체에서 모형물을 전시하고 있다.

 

 

▲ 서울시에서 주최한 '2009 옥상공원화 아카데미'가 대상지 건축주 및 설계·시공 업체 관계자, 담당 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5일(수) 서울시청 서소문별관에서 열렸다. 시공업체에서 전시하고 있는 모형물을 보고 있다. 서울시 푸른도시국 안승일 국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서울시에서 주최한 '2009 옥상공원화 아카데미'가 대상지 건축주 및 설계·시공 업체 관계자, 담당 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5일(수) 서울시청 서소문별관에서 열렸다. 시공업체에서 전시하고 있는 모형물을 보고 있다. 농촌진흥청 원예특작과학원 송정섭 박사가 '옥상공원에 적합한 식재식물과 생활원예'라는 주제로 발표하고 있다.

 

 

▲ 서울시에서 주최한 '2009 옥상공원화 아카데미'가 대상지 건축주 및 설계·시공 업체 관계자, 담당 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5일(수) 서울시청 서소문별관에서 열렸다. 시공업체에서 전시하고 있는 모형물을 보고 있다. 한국건설기술연구원 김현수 박사가 '옥상공원시스템 - 설계와 시공'이라는 주제로 발표하고 있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