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젠타코리아’와 ‘타워피엠씨’는 지난 27일 부산 해운대 두산위브 더제니스 회의실 사업장에서 관리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실무자 직무교육을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 9월 MOU체결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직무교육은 ▲신젠타코리아의 ‘조경관리에 있어 올바른 작물보호제 사용에 대한 교육 ▲타워피엠씨의 식재환경진단 분석을 통한 단지별 불리한 환경에 맞는 차별화된 관리의 필요성에 대한 교육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신종현 신젠타코리아 L&G부서 조경시장개발 담당자는 “업무협조 및 지원을 위해 마련한 이번 자리는 신젠타코리아와 타워피엠씨가 작물보호제의 생산 및 사용과 관련, 상호 발전할 수 있는 기회로 삼을 것”이라며 “이를 통해 고객만족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성오 타워피엠씨 조경팀장은 “하자보수작업과 철저한 현장 관리감독을 통한 조경관리로 입주민의 자산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 직무교육을 통해 다른 회사와 차별된 관리를 지속해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젠타코리아는 추가적인 협력업체를 선정, 업무협약을 추진할 계획이다. 희망 업체는 직접 협약을 요청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신젠타코리아(02-398-5617)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