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내셔널트러스트가 2월 20일 오후 2시, 문학의집 서울 산림문학관에서 정기 총회를 연다.

한국내셔널트러스트가 2월 20일 오후 2시, 문학의집 서울 산림문학관에서 정기 총회를 연다.

정기 총회 주요 내용으로는 ▲양병이 이사장 인사 ▲우수회원 시상 ▲2015년 활동 영상 보고 ▲2015년 사업 및 결산보고 ▲임원 선출 ▲2016년 사업 및 예산 심의 등이다.

한국내셔널트러스트는 중점 사업으로 ▲시민들의 자산 기증과 기부를 통한 시민유산의 확보 ▲중요 자연환경 및 문화유산에 대한 학술·연구·조사와 교육·홍보활동 ▲시민들의 참여를 통한 시민유산의 관리 및 운영 ▲각 지역 내셔널트러스트 단체와의 네트워크 구축 ▲해외 내셔널트러스트 단체와 국제교류 등을 한다.

한국내셔널트러스트가 보전하고 관리하는 자산으로는 ▲분당 맹산반딧불이자연학교 일대 ▲강화 매화마름 군락지 ▲최순우 옛집 ▲동강제장마을 ▲나주도래마을옛집 ▲권진규 아틀리에 ▲연천 DMZ일원 임야 ▲원흥이 방죽 두꺼비 서식지 ▲내성천 범람원 등이 있다.

총회에 참석하기 위해서는 인근 주민센터에서 본인서명확인서 1부를 발급받아 지참하면 된다. 그 밖에 자세한 내용은 한국내셔널트러스트(02-739-3131)로 물어보면 된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