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놀이터 주요 제품

반려동물 1000만 시대, 가족과 다름없는 반려동물과 함께 산책하고 밥을 먹는 등 동물과 교감하며 사는 사람들 모습은 이제 낯선 풍경이 아니다. 특히 반려견은 인간과 오랜 시간 동안 밀접한 관계를 유지해오며 사람들 마음을 사로잡았고 고된 일과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인생의 동반자가 됐다. 하지만 반려견을 키우는 인구에 견줘 개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이 매우 부족한 것이 현실이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주)예건은 신개념 반려견 테마놀이시설 ‘왈로’를 탄생시켰다. ‘왈로’는 강아지들이 즐겁게 뒹구는 모습의 ‘왈로우(wallow)’와 우수한 놀이터를 지향한다 는 ‘알로(alo)’가 합성된 브랜드다. 전원주택이나 혹은 카페에 설치된 ‘왈로’를 통해 반려견과 함께 뛰어 놀며 생활한다면 어떨까? 상상만으로도 달콤한 설렘에 빠져들 것이다.

‘왈로’는 이처럼 반려견과 주인이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놀이터를 지향하고 있다. 더 나아가 단순한 놀이시설 개념을 넘어 반려동물의 정서 안정에 도움을 주기위해 원목을 사용하고 유쾌한 색채감을 연출하는 등 주변 경관과도 조화되도록 디자인했다. 뿐만 아니라 운동량이 부족한 실내견과 소심한 성격의 반려견이 사회성을 기를 수 있도록 반려견의 습성을 체계적으로 분석, 연구한 자료를 토대로 과학적인 설계를 했다. 이처럼 다양한 기능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반려견 테마놀이시설 ‘왈로’를 만나보자.

<PRODUCT DESCRIPTION>

1. TOIT GITE (트와짓)
W1456 X D720 X H964

트와짓은 단순한 반려견 하우스가 아닌 일광욕을 할 수 있는 옥상층과 지붕에 가려진 계단으로 구성되어, 마치 반려견이 지붕을 올라가는 모습을 연상시켜 재미를 줄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또한 지붕위에 올라간 반려견은 주인과 눈을 맞추며 추억을 나눌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2. JOURNEY BRIDGE (저니브릿지)
W1726 X D400 X H1126

저니 브릿지는 강아지의 짧은 여정을 담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둥둥 떠있는 구름, 푸른 숲과 나무를 연상시키는 오르막 놀이대이다. 중소형견에 적합한 오르막입니다.

3. WAALO VILLAGE (왈로빌리지)
하우스형 W665 X D470 X H600 
박스형 W855 X D550 X H655

기울어진 집 형태가 재미있고 모던한 디자인.
옹기종기 모여 있을 때 마을(VILLAGE)을 형성하는 듯한 조형적 효과를 가진다.


4. ZIEGEL BLOCK (치글블럭)
오르막형 W1555 X D500 X H900
계단형 W800 X D500 X H900

놀이블럭과 같은 느낌을 주는 치글블럭은 계단형태와 오르막형태 두 가지 시설로 구성되어 있다. 설치하고자 하는 부지나 목적에 따라 다양한 형태와 배치로 적용될 수 있는 디자인이다. 모든 견들이 이용가능하나 특히 중대형견들에게 적합한 오르막이다.


5. HÜTLEIN (휴틀라인)
W940 X D807 X H895

독일어로 작은 오두막을 의미하는 휴틀라인은 애견들의 본능을 일깨워주는 TUG(터그)와 굴 통과하기 놀이를 접목한 디자인이다.
*터그는 애견의 욕구를 충족시켜주고 복종 훈련의 일종으로 매우 중요한 운동

 

6. HEIM BENCH (하임벤치)
W1820 X D428 X H620

굴 통과하기를 좋아하는 반려견을 위해 벤치의 아랫부분이 터널식으로 만들어져, 견주와 반려동물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모듈형 벤치 놀이시설물이다. 견주들의 담소를 위해 공간분할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되었다.

 

7. 반려견을 위한 마을
반려견들의 습성과 육체적 성장을 고려한 놀이시설로 반려견들이 주인과 함께 훈련이 아닌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마치 집이 옹기종기 모여 있는 마을을 연출한다.

8. 가드닝 브랜드 ‘푸르너스’와 ‘왈로’가 있는 공간
정원용품 브랜드 푸르너스와의 연계로 개인정원에서부터 애견카페, 호텔, 반려견놀이터, 반려견 테마파크까지 공간컨설팅과 현장 적용 합성서비스를 통하여 각 공간에 알맞은 제품과 연출 서비스 제공.

<playing tips!>

*오르막 놀이를 위한 ‘저니브릿지’와 ‘치글블록’

1. 대부분의 반려견들은 올라가는 것보다 내려오는 것에 대한 공포심이 있어 올라가는 것 부터 하는 것이 좋다.
2. 처음 시도할 때 유도가 필요하며 아이가 좋아하는 간식을 이용하는 것도 큰 도움이 된다.
3, 너무 성급하게 반려견을 끌어올리면 안된다. 스스로 해내야 한다는 것이 가장 큰 포인트다.
4. 성공하게 된다면 폭풍칭찬과 보상은 필수다.
5. 아무리 노력해도 강아지가 계단을 오르지 않는다면 계단과 관련된 과거의 좋지 않은 경험이 있는 것이다. 두려움을 해소하는데는 많은 시간이 걸린다. 하지만 인내심을 가지고 교육이 아닌 즐거운 놀이라는 것을 인식시켜 주어야 한다.

*반려견과 견주 모두를 위한 ‘하임벤치’
1. 강아지에게 공을 주목하게 한 다음 터널 속으로 공을 굴려 터널 출구까지 공을 쫓아가면 폭풍 칭찬을 해준다.
2. 터널을 조금 낯설어 하는 아이의 경우 견주가 터널 반대편으로 가서 반려견 이름을 부르면서 유도한다.
3. 터널 방향을 달리하여 출구 옵션을 1개 이상으로 함으로써 강아지가 어떤 출구로 빠져 나올지 재미를 부가한다.

 

제품문의 070-8730-3434
제품문의메일: marketing_pr@yekun.com
견적문의 031-943-6114
메일문의 yekundesign@chol.com

왈로 누리집
www.waalo.co.kr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