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수조달제품으로 지정된 (주)예건의 '조립식 서까래 퍼걸러' 이미지 모음

(주)예건(대표 노영일)이 조립식 서까래 퍼걸러의 조달청 우수제품 지정 기념으로 누리집 회원가입 및 조립식 서까래 광고카피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예건 누리집(www.yekun.com)에 신규회원으로 가입한 8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선물한다.

‘조립식 서까래 광고카피 이벤트’도 실시한다. 조달청 우수제품으로 지정된 조립식 서카래 퍼걸로의 참신하고 창의적인 광고카피를 보내면 된다. 1등 1명에게 3D 프린팅 펜을, 2등 2명에게 샤오미 보조배터리, 3등 1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쿠폰 상품으로 준다. 당선작으로 선정된 광고카피는 3월 지면광고에 사용할 예정이다.

참가방법은 예건누리집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비밀글체크)로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2월 12일까지이며, 당첨자는 2월 16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12월 24일 조달청 우수조달품목으로 지정된 ‘조립식 서까래 퍼걸러’는 서까래와 전통 조각보를 모티브로 했으며, 현대적 공간과 전통적인 공간 등 다양한 공간에 적용 가능하다. 특히 모듈화로 다양한 형태의 지붕제작이 가능하며, 빔(보)과 서까래 연결공법으로 간편하게 확장 및 축소가 가능하다.

그 밖에 자세한 사항은 예건 누리집을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