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김해시에 있는 김해가야테마파크가 가을을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관광객을 유혹하고 있다. 10월 27일부터 열린 2015 김해가야테마파크 국화분재 전시회 ‘폴 인 국화展’은 오는 11월 15일까지 관광객들을 맞는다.

테마파크 곳곳에 국화 분재를 설치해 고객을 반기고, 폭포광장에 국화 900포기, 철광산공연장 내에 국화 분재 100점을 전시한다. 특히 뮤지컬 전용 실내 공연장인 철광산공연장 로비에는 국화분재 동호인들이 1년 동안 정성 들여 가꾼 국화분재 작품이 전시돼 특별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있다.

아울러 전시 기간 중 다채로운 특집공연과 풍성한 할인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태권도 시범단, 비보잉댄스, 매직버블쇼, 통기타 라이브, 중국기예 등 국화와 어우러진 다양한 공연이 김해가야테마파크만의 멋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10월 31일에는 핼러윈 데이를 맞아 종일 핼러윈 코스프레 이벤트가 열려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70여 명의 참가자들이 애니메이션, 동화와 영화 캐릭터, 기이한 핼러윈, 가야무사 등 테마별 코스튬 플레이를 펼쳤다.

한편 김해가야테마파크 이웃의 김해천문대에서는 테마파크 내 폭포광장 앞에서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찾아가는 천체관측회’를 진행하고 있다. 찾아가는 천체관측회는 김해천문대가 분성산 정상 부근에 있어 시민이 찾기 어려워함에 따라 김해 관내 아파트 단지들을 순회하며 진행하는 행사로 김해시민의 많은 관심을 쏟고 있다. 찾아가는 천체관측회를 통해 김해시 지역 곳곳에서 가을별자리인 직녀성 등 아름다운 별을 관찰하고, 청명한 가을밤에는 달도 관측할 수 있다.

그 밖에 자세한 내용은 김해가야테마파크(055-340-7900)로 물어보면 된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