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25돌을 맞이한 (주)예건은 이달 1일부터 100일 동안 다채로운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예건은 우선 공식 누리집(http://yekun.co.kr)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예건은 1일부터 25일간 온라인상에서 회원으로 가입한 참여자 중 25명을 선정해 3D 프린팅 펜과 휴대전화 보조배터리 등 상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오는 10월 3일부터 12일까지는 정원용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포토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서울 상암동 평화의 공원에서 열리는 서울정원박람회 행사 중에 이뤄질 계획이다.

예건은 서울정원박람회에 참여해 조경시설물뿐만 아니라 가드닝 브랜드 푸르너스, 친환경 놀이시설 브랜드 아이붐, 반려동물 테마파크 왈로의 제품 등을 선보인다. 또한 다양한 형태의 정원공간에 조화로운 토탈 가드닝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10월 23일부터 25일까지는 제주경향하우징페어에서 제주도의 아름다운 경관에 어울리는 정원 시스템을 전시한다. 이어 11월 27일부터 29일까지 반려동물 테마파크 왈로의 런칭을 코리아펫쇼(KOPET)에서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예건은 올해 창사 25돌을 기념해 고객사 및 협력사를 위한 강연회를 기획하고 있다. 앞서 예건은 세계적인 건축가 안도 타다오와 조경의 대가 사사키 요우지의 특별강연회를 진행한 바 있다.

예건 측은 “25년 동안 예건이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는 많은 고객사와 협력사가 있었기 때문”이라며 “이번 창립 25돌 기념행사는 자축의 의미보다는 지난 25년 동안 예건과 함께한 많은 분에게 감사함을 전하는 축제와 같은 분위기를 만들어보고자 한다. ‘100일간의 축제’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